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예전에 도서관에서 선생님과 싸운 적이 있어요.

카테고리 없음

by X세대게임 2022. 8. 4. 14:17

본문

예전에 도서관에서 선생님과 싸운 적이 있어요.
전에 겨울이었나? 중학교 때 도서관에 사람 많을 때 거기서 공부했어요. 그 당시 나는 음악을 들으면서 노래하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그래서 이어폰 끼고 공부하고 배고파서 잠시 밖에 나가서 먹었어요. 그런데 책상 위에 포스트잇이 있어서 '아, 믿겨지지 않는다'라고 예상하고 있었는데 외출할 때 붙였나? 그 사람은 저를 보고 좀 가혹했지만, 당시 저는 중학교 2학년이었기에 제가 사람인 줄 알았습니다. 이런 생각을 하며 나도 나왔고 그 사람도 나왔다. 추웠나요? 내셔널 패딩을 입었습니다. 국가 패딩은 어떻습니까? 괜찮으세요?


추천사이트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