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매일 친어머니에게 전화하는 것이 스트레스입니다.

카테고리 없음

by X세대게임 2021. 12. 19. 20:34

본문

매일 친어머니에게 전화하는 것이 스트레스입니다.
저희 가족은 이혼 가정이고 저는 8살 때부터 어머니와 별거 중이며 중학교 때부터 어머니와 연락과 만남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나도 퇴근하고 쉬고 싶은데 모든게 귀찮다. 통화 내용은 항상 어머니처럼 살지 않고 자신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으로 끝납니다. 몇 년 전 내가 엄마에게 전화를 걸었을 때 나는 그것이 나를 귀찮게 하면 전화를 받지 않았고 내가 만든 것에 대해 별로 주의를 기울이지 않았다. (엄마가 또 사라질까 두려웠어)

댓글 영역